|
2026-06-28 16:34
조회: 84
추천: 0
지인이랑 저번에 같이 레이드를 갔는데지인이 건슬이라 내가 치적시너지받으면 거의 95~100퍼대 나오거든?
근데 치명이 존나 안터지는거임 그래서 물어봤지 님 시너지유효율 몇임? 이러니까 뭉가쓰고나서부터 시너지를 잘 안묻히게되네 이러는거 그래서 몇임?하니까 80대더라....... 속으로 욕했다 암만그래도 90퍼초반은 나와야지 하면서 내 시너지만 빨아간 치적놈 잊지않겟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