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건슬이라 내가 치적시너지받으면 거의 95~100퍼대 나오거든?
근데 치명이 존나 안터지는거임
그래서 물어봤지
님 시너지유효율 몇임?
이러니까
뭉가쓰고나서부터 시너지를 잘 안묻히게되네 이러는거
그래서 몇임?하니까
80대더라.......
속으로 욕했다 암만그래도 90퍼초반은 나와야지 하면서
내 시너지만 빨아간 치적놈 잊지않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