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26
조회: 152
추천: 0
벨런스에 집착하니까 큰그림을 못봄느그 캐릭 ㅈ같은건 알겠는데 다른캐릭 멱살잡고 자기직업 내려치고 그러진 마라 ㅋ
자꾸 그러니까 스마게는 민심 안좋을때 캐릭하나 잡고 떡상시킨 다음에 욕받이로 쓰다가 다음 레이드 나오기전에 칼같이 너프하지 그걸또 좋다고 통쾌하다고 정의가 바로섰다!! ㅇㅈㄹ 하고있음 그냥 유저 마인드가 개돼지임 조삼모사 우끼끼랑 다른점이 없음
EXP
3,104
(76%)
/ 3,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가마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