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그 캐릭 ㅈ같은건 알겠는데 다른캐릭 멱살잡고 자기직업 내려치고 그러진 마라 ㅋ

자꾸 그러니까 스마게는 민심 안좋을때 캐릭하나 잡고 떡상시킨 다음에 욕받이로 쓰다가 다음 레이드 나오기전에 칼같이 너프하지

그걸또 좋다고 통쾌하다고 정의가 바로섰다!! ㅇㅈㄹ 하고있음

그냥 유저 마인드가 개돼지임

조삼모사 우끼끼랑 다른점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