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45
조회: 360
추천: 1
로아온때 발표를 너무 처침한수준으로 못햇다유입제외 기존유저들 인원 대폭빠진게 체감너무심함 1730 이상 가토 매칭이 30초넘게 걸리질않나 일요일에...밸패랑 신대륙밀린거 좀 디테일하게 잡아줫어야지 이탈률 막지. 기공사 스틸이펙트 이쁘고 컨셉에 맞게 잘 바꿔줫는데 그러면 이번엔 기공사 리메이크라고 선전도 좀 해주고 작업중인 다음 리메이크 직업들 작업하고있는거 몇개좀 보여주고 예고하고 작업량많아서 한번에 못해서 죄송하다 말도 좀 해주고...신대륙 이미지랑 영상/바다는 어떤 시스템인지 더 자세하게 보여주고...준비시간 겁나 많앗을텐데 그 똑똑한 사람들중에 이런거 하나 제대로 준비못하는거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