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35
조회: 485
추천: 0
이번 밸패보고 느꼈다![]() 창술 접길 잘했다 ㅇㅇ.. 물론 점수가 막 엄청 높은건 아니였지만 지금 권왕한테 본캐 바꾸면서 투자한거 생각해서 창술한테 더 투자했으면 6천 언저리쯤 될 거 같은데 6천점에 본캐 바꿨으면 거의 무과금 하는 사람으로써 다시 올려줄 자신 없어서 진짜 그냥 로아 꼬접했을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