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슈모익으로 둘 중 한 캐릭을 키워보려고 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선생님들!
상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1. 이 두 직업중에서 경면/피면 이 좀 되는 직업이 어떤 직업인가요!
2. 이 두 직업 중 이동기가 괜찮은 직업이 어떤건가요!
(매커니즘이 둘 다 다르지만... 뭔가..경피면 괜찮고, 이동기가 괜찮은 걸로 하고 싶어서요..ㅎㅎ;)

3. 뉴비or초보자 가 하기에 난이도가 쉬운 직업이 둘 중 어느 캐릭인가여?(조작 난이도 또는 스킬 굴림에 있어 복잡 하지 않고 뇌피셜이 필요가 없는 직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