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40
조회: 117
추천: 0
대붕인파vs 역천 기공사 이 둘 캐릭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선생님들!이번 슈모익으로 둘 중 한 캐릭을 키워보려고 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선생님들! 상세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1. 이 두 직업중에서 경면/피면 이 좀 되는 직업이 어떤 직업인가요! 2. 이 두 직업 중 이동기가 괜찮은 직업이 어떤건가요! (매커니즘이 둘 다 다르지만... 뭔가..경피면 괜찮고, 이동기가 괜찮은 걸로 하고 싶어서요..ㅎㅎ;) 3. 뉴비or초보자 가 하기에 난이도가 쉬운 직업이 둘 중 어느 캐릭인가여?(조작 난이도 또는 스킬 굴림에 있어 복잡 하지 않고 뇌피셜이 필요가 없는 직업이요!)
EXP
6,594
(97%)
/ 6,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아른한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