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58
조회: 150
추천: 0
사기꾼 됐음귀걸이를 사고싶은데 골드가 없는거임
근데 아까 일숙하고 반지 고품질 있길래 상상악세 뽑아서 사면되겟다 하면서 연마하러감 주변에서 되겠냐고 ㅋㅋㅋ 했는데 진짜 아공상아피상악세 뽑음 그거 팔아서 무공퍼상 무공상 귀걸이를 구매할라는데 운이좋으니까 이거도 2연마사서 돌려볼까 최생나오면 개꿀이자나 하면서 44만골짜리 악세를 지름 주변에서도 고고 하길래 걍 질럿는데 공퍼중이 뜸 그래서 페온값 생각해서 49만골에 올려놓음 주변에서 개사기꾼이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