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성 npc가 가끔 선공 주사위나 알까고 받은 주사위 둘 때 실수 같은 게 보이긴 하고

4성은 그런 실수를 덜하긴하는데



그게

npc가 실수해서 쉽게 연승을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주사위에 사탄 들려서 연승 끊기는 거잖아



솔직히ㅇㅈ?

1성 npc도 알까기 잘하는 새끼는 ㅈㄴ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