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키리 딜키리로갔다가 97돌에 팔찌 존나좋은거뽑고도 이틀만에빠꾸쳤는데

질풍은 겨울에 익스먹이고나서 쭉 잘키우는중.. 본캐 다음으로 투력 높음

둘다 난이도는 개좆밥인캐릭이니까 딱 성능차이로 갈린건데

그렇다면 내가 견딜 수 있는 선은 눈피셜 '좀 괜찮은 직업' 까지인것같음..

폿유저라 남요즈까지하면 2딜로 식스맨 다 차서 딜러 더 키울일이 없긴 하겠지만

만약에 딜러를 추가로 키우게 된다면 A급중위 위에서 골라서 키우면 될것가틈..

저거 찍을때 당시는 스트리머피셜로 캐릭을 키울거면 A급 상위 이상에서 고르라고 하긴 했지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