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45
조회: 1,300
추천: 4
대체 1750이 국민 배럭 이라는 분들은 얼마나 오래 하신거지...1710에서 이번주 슈모익때 4케릭 1730, 2케릭 1725 올렸는데
앞으로 3주간 올1730 올리고 여태 젬작 안한거 5케릭 다 하려면 300만골 이상 드는거 같은데 이게 맞음? 와... 특재가 진짜 말도 안되게 붙어서 이렇게 왔는데도 겁나 비싼데 1750은 아우.... 딱 2케릭만 2달 뒤에 1750 올려서 노말만 맛봐야겠다 ㅈㄴ 비싸네 진심
EXP
1,158
(79%)
/ 1,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Siso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