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에서 이번주 슈모익때 4케릭 1730,  2케릭 1725 올렸는데
앞으로 3주간 올1730 올리고 여태 젬작 안한거 5케릭 다 하려면 300만골 이상 드는거 같은데 이게 맞음? 와...

특재가 진짜 말도 안되게 붙어서 이렇게 왔는데도 겁나 비싼데
1750은 아우....

딱 2케릭만 2달 뒤에 1750 올려서 노말만 맛봐야겠다 ㅈㄴ 비싸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