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31
조회: 140
추천: 0
이게 알바생이 사과해야 할 일인가?얼박사 팩 음료에 미디움컵까지 같이 해서 1800원에 주는 행사를 진행중임
얼음컵 냉장고에는 맥스라지컵과 라지컵 그리고 얼음볼컵만 들어있음 중년의 남녀 손님이 행사중인 얼박사 팩을 가져 오면서 미디음 컵이 없으니 그냥 라지 컵으로 들고 옴 (여기도 이해가 어려운게 컵 종류가 여러개니까 뭘 주는건지 보통 확인하고 없으면 물아봐야 한다 생각하는데 라지컵으로 그냥 들고 옴) 여성분이 계산을 진행하는 도중에 남자분은 그냥 팩음려와 얼음컵을 들고 가서 개봉하고 얼음컵에 음료를 따라버림 당연히 계산이 안됨 왜? 라지컵 기준이 아니라 미디움 컵이니까 계산이 안되니 알바생 당황을 시작함 이거 미디음컵 기준인데요 하고 얘기하니 그제서야 중년 여성분 미디음 없던데 라지밖에 없음 이렇게 얘기를 함 이미 음료를 따라버린 상태 + 계산도 안됨 알바생 당황 하다가 점장에게 전화해서 다음에 재방문 하면 미디음 얼음컵을 따로 주겠다 하면서 사과 박던데 이게 사과할 일인가? 싶음 오히려 매장이 손해를 본 상황인데 이건 난 이거 손님이 잘못했다 생각하거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