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25
조회: 223
추천: 0
싱싱매는 좀 아쉽긴함노말이랑 싱글이랑 귀골퍼센트를 동일화하면 어떡하냐
역대급 부계정 양산시리즈같기도함 솔직히 생캐릭에다가 베이스캠프받고 이벤트귀골로만 1710찍는게 가능한영역인데 너무 양산이 쉽긴 한듯 저기에 지옥 + 이벤트이용 좀만 더 하면 벨가르딘까지 1720~30 찍는게 마냥 불가능한 영역이 아닌것처럼보임 내 지인도 원래 여태까지 부계정안만들다가 이번에 그냥 만들어버리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