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39
조회: 99
추천: 0
그냥 공팟 공대장할때는 숫자도 못보는 짱개수준or머저리 만 걸러도 로생이 편함보셈 마인드부터가 6천방인걸 알지만 전태라서 혹시나하고 넣어봤다 도르로 제정신이 아니잖아ㅋㅋㅋㅋ
본인도 잘못된걸 인지하고있지만 일단 직업빨로 비벼보는거 생각보다 한트럭임ㅋㅋㅋ 특히 전태워로드나 서폿ㅋㅋㅋㅋ 딜러들은 절대로 저런짓 하는 경우 한번도 못봄ㅋㅋㅋ 점수 미달이면 지원조차 안함 걍ㅋㅋㅋ 상향지원을 존나 당연하게 여긴다니까 저 직업군들이ㅋㅋㅋㅋ 일단 공대 제목에 적어놨는데도 당당하게 혹시나~ 도르로 상향지원 당당하게 박는애들만 걸러도 30추 저런식의 일 안일어나서 피곤해질일은 ㄹㅇ 없음ㅋㅋㅋ 시작부터 저는 숫자를 못보는 바보입니다. 하고 대놓고 알려주는데 왜 바보를 받아서 사서 고생하는거임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