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왕은 깔개하는 사람이 많아서 항상 패싱인데, 기공은 어떰?

기공도 권왕처럼 이것저것 재면서 땅캔도 잘해야 되고 그런 클래스야?

깔개할 사람없으면 몇개월 못 갈텐데  딱 5-6개월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