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몸살와서 근육통이 존나아픈데
가족이 뭐 사야된다고 들들볶아서 마트까지 같이 갓다옴
누워서 쉬려는데 저녁먹을 시간이라 
또 일어나서 밥하고 반찬하고 먹으려는데 입맛없어서 누움
누워서 폰하면서 쇼츠내리면서 뇌 녹이는데
갑자기 서러워짐 씨빨 흑흑.. 왜 아픈거야 병신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