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37
조회: 137
추천: 0
기믹중에 짧은 시간 일정 딜이상 밀어야 부셔지는 패턴좀 없었으면시간제 or 피통에 따른 기믹일거라 이런건 숙련도 올라서 주력스킬이나
아덴캐면 아덴 아끼는 시간을 몸으로 느낄건데 그냥 실력과 아무상관없이 단타뭉가 노크리 노크리 노크리 펑 공대챗에 : ? 주력 or 아덴 다 썻는데 x5채팅 올라오면 얼마나 식은땀 나는지 아는가... 다른 누군가가 딜 좀 더 넣으면 되긴하는데 트라이 시간이 길어질 수 록 이런게 한번이라도 터지면 난 1인분했는데 왜터지냐 한숨쉬는 경우가 있어서 팀 사기가 너무 떨어짐... 중단엔딩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