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싱 종싱 이번에 해보니까 공대장기믹이나 격 잡는거나 귀찮은거 일일이 다해야하는거같던데

이게 진짜 편한거 맞아? 피통좀 낮다뿐이지 잡다한거 귀찮은거 다해야하잖아...

세르카 매칭모드야 무지성 딜하면 되니까 편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