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베캠이 1700이고 바로 아크그리드 낄수있고 유코선까지 주면서
아크그리드 설명 1도 안해주는건 왜 그런걸까

복귀인 나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그간 해왔었던 짬밥눈치로도
확실히 알려면 몇만골드는 써야할거 같은데

찐 뉴비는 진짜 하나도 모를거 같은데
아크그리드가 있는지도 모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