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나오는게 드렉 같은데

투력 1200~1400인 사람 있으면 누가 석 나가서 탈주하는 패턴이 대부분이고

그런데 모코코딱지 없으면 1200~1400 보고 걍 나가도 뭐라 하면 좀 그런거 아님?

매칭의 자유에 남에게 기생하는 것도 있고 그거 싫어서 탈주하는 것도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