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58
조회: 99
추천: 0
가토 탈주글은 꾸준하게 나오네 아직도가장 많이 나오는게 드렉 같은데
투력 1200~1400인 사람 있으면 누가 석 나가서 탈주하는 패턴이 대부분이고 그런데 모코코딱지 없으면 1200~1400 보고 걍 나가도 뭐라 하면 좀 그런거 아님? 매칭의 자유에 남에게 기생하는 것도 있고 그거 싫어서 탈주하는 것도 있을텐데
EXP
431
(31%)
/ 5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몽골젊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