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할때 왜 이딴컵셉을 냈지 이랬는데..
이번 슈모익 보니까 1등이더라 인구수 증가
역시 괜히 출시한게 아니네
개발진 아무나 하는게 아니야 내가 개발진이였으면
이악물고 반대했을듯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