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36
조회: 141
추천: 0
다담주부터 하위구간 씹랏폿일거임지금당장도 성당 1단계 2단계 하르카 파티구인보면
미친랏폿임 나도 1730스커올려서 2단가려다가 폿없어서 1단 무료딜버스갔는데도 폿오는데 15분걸림 투력3200 다담주 차원술사한정 슈모익인데 뭐 한방에 1750갈사람이 많은것도아니고 대부분 1710~30구간 머물텐데 무조건 랏폿일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