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39
조회: 95
추천: 0
행님들 모베캠 이제 시작하려는데 조언 구해봅니다지금 캐릭 만드려고 하는데 이번주에 1710찍어주려해요
1. 쌩짜로 만들면 재료 많이 부족한가요? (쌩짜 나이스단 캐릭 만들어서 나이스단 추가 가입할까 싶은 마음. 지금 나이스 1캐릭 하고있긴해요+워로드 본캐인데 워로드가 나한테 너무 잘 맞기도함) 2. 재료 많이 부족하면 그냥 1640 낙원 식민지 캐릭으로 올려주려구요. 재료가 꽤 많음. (키워보고 싶기도한 아니기도한 애매했던 캐릭 중에 골라서 이참에 해볼까 싶은 마음...) 고민이다 고민이여 둥글게 의견 알려주세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