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캐릭 만드려고 하는데 이번주에 1710찍어주려해요

1. 쌩짜로 만들면 재료 많이 부족한가요? 
   (쌩짜 나이스단 캐릭 만들어서 나이스단 추가 가입할까 싶은 마음.
   지금 나이스 1캐릭 하고있긴해요+워로드 본캐인데 워로드가 나한테 너무 잘 맞기도함)

2. 재료 많이 부족하면 그냥 1640 낙원 식민지 캐릭으로 올려주려구요. 재료가 꽤 많음.
   (키워보고 싶기도한 아니기도한 애매했던 캐릭 중에 골라서 이참에 해볼까 싶은 마음...)

고민이다 고민이여 

둥글게 의견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