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해서 템 좀 정리하려고하는데 보니까 이제 3티 장비를 이제 강화 안하는거 같은데
만약에 배력만들어서 0부터 쭉 지식전수하고 이렇게키워도 장비 강화 안해도 되는거야?
걍 다 바꿔먹으면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