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방 클라우드로 솔로잉 돌리는데
갑자기 마우스 멈추더니
다시 움직이는가 싶더니
또 멈춤
그리고 꺼짐.

피시방자체에서 끈거같음.
손님들 주려고 강제로 꺼버리는거같은데..?

뭐 피시방에서도 장사하는 입장이니까
끄는거 이해 존나 안가지만 100번 양보해서 끌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돈받고 빈자리 파는거면서 
싱글이지만 레이드 돌리는거 보일텐데 끄는건 상도덕이 없네 진짜 ㅋㅋㅋ




지금 자리 뚫는거
메이플이랑 피파때문에 헬인데 미친;; 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