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56
조회: 231
추천: 1
아 피시방 클라우드에서 강제로 꺼버리네?피방 클라우드로 솔로잉 돌리는데 갑자기 마우스 멈추더니 다시 움직이는가 싶더니 또 멈춤 그리고 꺼짐. 피시방자체에서 끈거같음. 손님들 주려고 강제로 꺼버리는거같은데..? 뭐 피시방에서도 장사하는 입장이니까 끄는거 이해 존나 안가지만 100번 양보해서 끌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돈받고 빈자리 파는거면서 싱글이지만 레이드 돌리는거 보일텐데 끄는건 상도덕이 없네 진짜 ㅋㅋㅋ 지금 자리 뚫는거 메이플이랑 피파때문에 헬인데 미친;; 하 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