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57
조회: 165
추천: 0
셸카 나메 그냥 숙제방을 갈껄대략 4000~4500 사이 숙련숙제방 갔을때 30초 정도 남기고 클리어 했었는데
빨리깨고싶어서 6000 경미참방(나머지 다4000) 갔는데 광폭 10초남고 겨우잡음 더느린데 유각까지 내줘야하니까 속 많이 쓰리네... 그냥 숙제방 갈껄...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