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나이스단욕해도 난 나이스단이있었기때문에 로아를 계속했음 

발탄때부터 지금까지했는데 완자한번당하니까 정신이 어질했음 

여기서 나는 접을까 말까를 하다가 나이스단을 선택한거임 

처음에는 역겨울정도로 같은캐릭하니까 힘들었지만 유튜브를 보면서 하니까 그나마 계속하게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