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03
조회: 197
추천: 0
근데 난 나이스단아니였으면 진작에 접었을듯아무리 나이스단욕해도 난 나이스단이있었기때문에 로아를 계속했음
발탄때부터 지금까지했는데 완자한번당하니까 정신이 어질했음 여기서 나는 접을까 말까를 하다가 나이스단을 선택한거임 처음에는 역겨울정도로 같은캐릭하니까 힘들었지만 유튜브를 보면서 하니까 그나마 계속하게되더라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