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너무 고통받네.........토닥......

랏폿이 너무 심하긴하네요
1단계만 너무 심하니까 매칭모드 적용하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신규 복귀분들도 그럴수있겠다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