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58
조회: 118
추천: 0
홍명보 이새끼 내가봤을때 경기 이길 생각 없었음시발놈이
처음부터 경기 싹다 져서 일찍 탈락하고 해외 나간김에 아 ㅋ 관광이나 하고 가야징 경기 지든 말든 나는 안짤리는데 모올루? 니들이 어쩔껀데?? 난 신의 직장이라 안짤리는데 짖어라 개돼지 새끼들아ㅋㅋㅋ 난 안짤린다 다음 월드컵도 내가 맡을 꺼임 잇힝 이지랄 할 생각 하고 있으니까 존나 개 빡치네 씨발꺼
EXP
44,058
(68%)
/ 45,001
인벤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