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놈이

처음부터 경기 싹다 져서 일찍 탈락하고

해외 나간김에 아 ㅋ 관광이나 하고 가야징

경기 지든 말든 나는 안짤리는데 모올루?

니들이 어쩔껀데??

난 신의 직장이라 안짤리는데 짖어라 개돼지 새끼들아ㅋㅋㅋ
난 안짤린다 다음 월드컵도 내가 맡을 꺼임 잇힝




이지랄 할 생각 하고 있으니까
존나 개 빡치네 씨발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