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38
조회: 103
추천: 0
스토리 미뤄진거는 괜찮았는데 필보 생각하면 좀 석나가네세베크 아툰 언제까지 잡아야 돼 ㅅㅂ
최소한 레벨별 보상이라도 더 뚫어줘 70 카게 가토 뚫릴때 필보도 그냥 70보상 더 주는거라도 해줘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