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ㅈㄴ 당당하게 신호위반해서 내앞에서 슥 지나갔는데
개빡쳐서 민원넣을라고 보니까 민원페이지는 커졌지 신문고로 넣을라니까 씨발 신문고는 다시 민원으로 쳐 가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