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가토 쿤겔 잡으러 갔는데
빽 딜러 한 분이, 본인 포지션 잡겠다고
어그로일 때마다 360도로 3번 넘게 돌리시길레
친히 빽으로 가, 도발 넣어드림.

한 두 번 돌려야 그려러니 하지...
3번 넘게 그러면, 다른 유저들도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