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06
조회: 206
추천: 0
근데 이건 그냥 자존심 아닌가요의견이 달라서 싸우는데
니들이 다 뭐라해도 나는 의견 굽히기 싫다! 이러면서 싸우는건 뭐 원래 이토게 싸움꾼이었으니 그러려니 하겠는데 ![]() 본인이 잘치면 7억까지도 올라가고 평균이 5.5억~6억 와리가리한다 해놓고 ![]() 자기가 5.5억~6억 사이, 잘치면 7억이라 해놓고 갑자기 수틀리면 6억+- 나온다는게 이해 안가냐고 묻는건 뭐임? 그 후에 잘친판은 7억까지 올라간다고 떡 하니 써있다는데 그럼 자기가 쓴 댓글이랑 또 충돌아님? 잘치면 7억이란건데? 저게 왜 비아냥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