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이 달라서 싸우는데
니들이 다 뭐라해도 나는 의견 굽히기 싫다!

이러면서 싸우는건 뭐 원래 이토게 싸움꾼이었으니
그러려니 하겠는데



본인이 잘치면 7억까지도 올라가고
평균이 5.5억~6억 와리가리한다 해놓고




자기가 5.5억~6억 사이, 잘치면 7억이라 해놓고
갑자기 수틀리면 6억+- 나온다는게 이해 안가냐고 묻는건 뭐임?

그 후에 잘친판은 7억까지 올라간다고 떡 하니 써있다는데
그럼 자기가 쓴 댓글이랑 또 충돌아님?
잘치면 7억이란건데?


저게 왜 비아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