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였으면 퍼클런때 반짝했던건 맞는데 그것도 쌉선발대들 얘기지
ㅄ앜그 때문에 일반 유저들은 1년 간 고통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다른 딜러 머리채 잡아도 욕먹는데 인구 수 겁나 많은 바드 머리채를 잡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