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인구수가 워낙 탄탄하긴한데

북미 트라이 지표 거의 꼴찌에 캐릭터 피로도도높고 잔재는 내실요구치도 높음

뉴비나 부캐로는 솔직히 쳐다보기 싫은 캐릭이되어버렸음 버스트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왜 저렇게 개선을 했을까하는 생각이 존나 많이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