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50들 존나많음 뭐만하면 개소리짖거리네이러고 핑찍어도 그냥 지꼴리는데로 꼬라박다뒤지고 팀게임인데 대포미니언마냥 자꾸대가리박다가 뒈져놓고 정글차이 ㅇㅈㄹ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