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벨가 트라이에서 개씹씹씹 랏딜이라서
소서 건슬 리퍼 창술 호크 이렇게 신청온다?

동스펙이면 소서 건슬 먼저 x 누르고 시작함
공팟에서 소서 = 차징기 땡기다가 비명횡사하는 경우 많음
건슬 = 계속 조금씩 스킬쓰면서 밀려나다보니 죽어있음 + 치적임

그나마 리퍼는 갈증 리퍼 인식상 무카파도 좋고 구조 대비 딜이 애매해서 그렇지
레이드 클리어할 1인분 딜은 충분히 나오고 나이트 메어라는 다른 직업은 없는
대체 불가 스킬이 있어서 어지간하면 받아감

창술은 공대 입장에서 시너지가 맛있고,
종족이 애니츠라 체방 안정감이 있음 준 무적기도 있고

호크도 솔직히 말하면 ㅈㄴ 구릴 때 개선 받아야 했는데
개선 계속 미루고 미뤄진 거에 유저들이 화나서 그렇지
두동 지금 성능만 보면 오히려 좋은 편임 두동이 개씹 딸깍 원거리 타대의 정석인데
저번 앜그 버프 + 지금 체급 버프까지 들어와서 세르카 2관마냥 대놓고 허수레이드 아니면
걍 대놓고 지금 좋은 캐릭라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