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08
조회: 226
추천: 0
근데 절룡세가 사기스킬이냐? 하면 그건 아님근데 좋은건 맞음
"절룡세가 안좋다"고 얘기 나오는건 어디까지나 상대적인거임 "아니 요즘 다른직업들은 피면도 많은데 홀딩차징떡칠에 성능구린 반격기가 뭐가 사기라는거임?" 같은 주장인거지. 사실 1렙절룡세는 피감없는 1타에 사라져서 2타짼 그냥 처맞는 쉴드50%짜리 반격기(흔히 한 패턴은 완벽히 막는다는 이미지의) 라고 부르기 애매한 피면기라서 이런 주장이 나올 수 있음 비교대상으로 마주바람, 카운터스피어가 나오는데 사실 "반격기"라는 틀에서만 같지 비교하기엔 좀 많이 다름 마주바람 카스는 언제든 사용가능하지만 창술사는 "집중 스탠스"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마주바람 카스는 10렙+, 절룡세는 7렙+을 준다는점 스킬갯수가 달라서 스킬포인트 여유가 달라서도 있지만 절룡세가 저 둘에 비해서 구려서도 있음(10렙찍어도 마주바람처럼 못막아도 딜하는스킬이 아니고, 카스만큼 딜이 나오지도 않음) 만약 절룡세가 마주바람 카스만큼의 포텐셜, 유틸이 있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사두 반월 내리고 절룡세 10포 해줄거같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