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1
조회: 121
추천: 0
솔직히 똥캐라는 애들 임시로라도 간단한 개선만 해줘도 불만 쏙 들어감그니까 블래도 화강 포강 둘 다 허공아덴좀... 빗나가면 복구도 안 되는 등신들이라 리스크 ㅈㄴ 크다고 유명하잖아
얘는 스킬 다 박아야 아덴이 딱 찬단말이야... 옆그레이드로 네팜 쿨감+스택화에 전포 시너지화 주면 아덴+카운터 문제도 뗌빵칠 수 있다고. 솔직히 저정도 개선은 거의 딸깍수준으로 해줄 수 있는 것 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