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57
조회: 118
추천: 0
치적시너지 바꾸는 것도 쉽지 않을거다그럼 배마, 질풍, 스커
이중시너지들은 걍 피증 6%공이속주는 괴물 시너지가됨 잔재 버스트가 그런거 아니냐고? 그래도 치피증이 더 맛있는거 아니냐고? 잔재 버스트는 타대팟 가면 4%로 패널티라도 있는데 저기서 기상, 배마가 그거 받으면 포지션이 애매하자나 아 그럼 이중시너지를 삭제하자고?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여기서도 이슬비는 언급이 안된다는게 놀랍네 이슬비야 화이팅해라 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