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배마, 질풍, 스커

이중시너지들은 걍 피증 6%공이속주는 괴물 시너지가됨

잔재 버스트가 그런거 아니냐고? 그래도 치피증이 더 맛있는거 아니냐고?

잔재 버스트는 타대팟 가면 4%로 패널티라도 있는데 저기서 기상, 배마가 그거 받으면 포지션이 애매하자나

아 그럼 이중시너지를 삭제하자고?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여기서도 이슬비는 언급이 안된다는게 놀랍네

이슬비야 화이팅해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