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증 방깍 디버프는 비어도 사람들 눈치 못채거든?

치적시너지는 그냥 본인이 거기에 맞춰서 앜패 세팅이나 치적세팅을 해놓으니까 치적시너지 비기만 하면 
노크리로 체감되서 그럼

건슬같은거 시너지 유효율 박살난 저점 유저 많은건 유명하지만

디트가 방깎시너지 유효율 낮은건 모르는 사람 많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