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10
조회: 155
추천: 0
그니까 이제 징징은 안통함여론패치 안하는거 이제 다 알려졌잖아
여론패치 해주다보니까 되도않는 행동강령 이런거 나오고 자게에 스리슬쩍 물타기해서 본인직업이 제일 불쌍하다고 매번 글쓰니까 이제 대재학의 은총으로 돌려돌려 돌림판 패치하잖아 이제 징징거려봐야 아 저직업 진짜 ㅈ구린가보네 하고 유입끊기고 거절만 당하지 아무도 안알아줌 그냥 내 캐릭 직업 가진 장점 살려서 어필하고 홍보하는게 더 좋은 방향일 듯
EXP
3,328
(32%)
/ 3,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리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