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패치 안하는거 이제 다 알려졌잖아

여론패치 해주다보니까 되도않는 행동강령 이런거 나오고

자게에 스리슬쩍 물타기해서 본인직업이 제일 불쌍하다고 매번 글쓰니까

이제 대재학의 은총으로 돌려돌려 돌림판 패치하잖아



이제 징징거려봐야

아 저직업 진짜 ㅈ구린가보네 하고 유입끊기고 거절만 당하지

아무도 안알아줌



그냥 내 캐릭 직업 가진 장점 살려서 어필하고

홍보하는게 더 좋은 방향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