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04
조회: 177
추천: 0
뭐? 건슬은 이제 진짜 시너지 안빈다고? 손가락이 1개만 있어도 빌 수가 없다고?대체 몇번이나 날 배신해야 만족하는거니?
말좀 해봐라 건슬들아 시너지 또 비었잖아 10추에 시너지 80 친구 나왔잖아 어떻게 된거야 권왕타락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