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대 컨텐츠 첨 진입하려고하는데

뭔가 한번 잘못들어가면 ㅈ될것같은 기분과

6주동안 공팟에서 무공은 꿈도못꿀것같고

그렇다고 고정들어갔는데 폭탄있으면 더 ㅈ될거같은...

고정아니면 무공은 포기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