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포 물약모으던 시절에 접엇다 복귀했는데

딜키리로 입문해서 재밋게하고잇습니다.

당연히 차원술사도할건데. 제플탐상 3캐릭정도는

굴릴수잇을거같아서 하나더해보고싶은데

1640에 아제나사서 싱글 일숙 낙원 하면서

재료쌓다보면 겨울슈모익전에 1700이상 세팅이가능할까요????? 아님존버가답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