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10돌+ 각성각인+신속120팔찌낀 프리셋으로 정비소에서 각성기 쓰면 아덴풀인 상태에서 다시 원래프리셋 돌리는데 

원래 프리셋 돌릴때 운명 1스택 켜진게 초기화됨..

원래 프리셋에서 어빌스톤이랑 각성유각으로 바꾸고 각성기 쓰고 
다시 원래 돌이랑 유각으로 하면 스택 유지되긴 하는데 개귀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