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53
조회: 81
추천: 0
가디언 콘테스트 같은거 주기적으로 열어서 짜증나는 놈들을 우리가 쳐낼 수 있으면 좋겠음라방이나 로아온에서 가디언 관련 언급 나올 때 보면
유저들이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모르지는 않는 거 같은데 그냥 태생부터 짜증나는 놈도 있고 큰 패턴은 완화시켰다 쳐도 정작 다른 것도 문제여서 막상 나온 결과물 보면 이게 맞나 싶을 때도 있고 이번에 새로운 가디언 들어오면서 로테이션 15종 됐는데 너무 많은 것 같으니 그냥 몇 개 쳐내버리죠... 그럼 스마게가 굳이 살리고 싶은 가디언이 있으면 알아서 패턴 건드려주지 않을까싶기도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