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45
조회: 186
추천: 0
렉카 영상 어지럽네댓글창 이악물고 로아가 망해야만 하는 그쪽분들이랑
그쪽인데 가면쓰고 악질 갓겜충 댓글 다는 분들 밭갈이 중이네 인벤은 그나마 활동이력이라도 남아서 검거라도 하지 유튜브는 얘가 누군지도 모르니까 제3자는 걸러들을 장치가 아예 없네 진짜 무섭다... 빨리 로아도 스토브나 뭐 자체 방송 플랫폼 만들어서 탈유튜브하면 좋겠다
EXP
3,328
(32%)
/ 3,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리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