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53
조회: 128
추천: 0
님들 개사기직업 추천좀요부캐는 새로할거면 진짜 성능픽으로 하려고 하는데
지금 기준으로 그냥 개초딩캐릭 추천좀요 지금 하고있는 부캐 황제 잔재 죽습 초심 권왕 망소빙 하는중 다 만족중인데 저 중에 죽습은 체급 떨어진다 느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