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1720 까지 찍고 현생이슈로 접었습니다

복귀할까 슬쩍 들여다 보고 있는데

적당히 취업난 없이 즐길라면

워로드가 무난 하려나여


여캐충이어서 애니츠랑 데런쪽으로 주로 키웠는데
당시 레이드 갈려면 랏폿이슈로 대기시간도 길고
신규레이드 갈때면 더 심해졋어서

워로드가 반서폿으로 무난하게 즐기면서 취업이 가능할랑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