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00
조회: 139
추천: 0
복귀하려는데 어떤직업이 꿀인가염?본캐 1720 까지 찍고 현생이슈로 접었습니다
복귀할까 슬쩍 들여다 보고 있는데 적당히 취업난 없이 즐길라면 워로드가 무난 하려나여 여캐충이어서 애니츠랑 데런쪽으로 주로 키웠는데 당시 레이드 갈려면 랏폿이슈로 대기시간도 길고 신규레이드 갈때면 더 심해졋어서 워로드가 반서폿으로 무난하게 즐기면서 취업이 가능할랑가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