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1761 전투력 4400이라.. 레벨 올려도 하드는 빡세보이고

배럭도 1710~1720 올려주고..

1730 찍어도 어짜피 전투력떄문에 빡세보이니 슬슬 아드원한 예둔 등등 비싼거 읽을 시기가 왔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