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9
조회: 163
추천: 0
롯데리아 디진다돈까스 후기조때리아에서 콜라보햇다길래
시켜봄 치킨너겟4개에 디진다소스붓고 4400 매운거 실비김치나 청양고추는 입가심으로 먹는편 캬 시발근데 두조각먹고 ㅈㅈ쳤다 세개때 몸에서 거부하더라 ㅋㅋ 저까치맵긴함 ㅇㅈ박음 근데 매운거먹어도 입안이 매운건 5초면 해결됨 정수기가서 온수물로 헹구면 끝남 마치 알보칠 고통참듯이 한번헹구면 싹사라짐 근데 속이 이제 부글부글하지 지금도 배때지 놀란게 조금느껴짐 이제나이먹어서 매운것도잘안먹긴한데 개인방송에서 그거다쳐먹던애들 이제존경하기로함ㅋ 이제너의 위장을 보여줄차레야
EXP
79,690
(53%)
/ 8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고고도도